선호하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계속적인 변화, 다양한 인터랙션 채널 지원에 대한 필요성, 앞서가는 경쟁사의 AI 및 클라우드 등 DX 기술을 접목한 고도화된 컨택센터 도입까지, 확실히 앞서가는 기업들은 음성과 디지털 채널을 통합해 단순히 판매만을 넘어 고객 경험 전반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경제적 불확실성이 높을수록 고객 경험(CX)은 고객에게 안정감을 제공하고 고충을 완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기업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AI 및 클라우드 등을 통한 CX 디지털 전환 전략을 재고해야 합니다.
국내 CX 리딩 기업들은 어떤 Pain Points를 가지고 있었을까요? Genesys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글로벌 및 국내 리딩 기업들의 선택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본 웨비나를 통해 컨택센터 업계 종사자들이 시스템 운영 및 서비스 및 상담원 관리에서 겪고 있었던 Pain point들을 공유하고 Genesys가 어떻게 고객 경험 향상 및 컨택센터 디지털 혁신에 도움이 되었는지 그 자세한 내용에 대해 살펴봅니다.
PROGRAM
컨택센터 현장에서 만난 Pain Points
서문석
Account Executive, Genesys Korea
고객 경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올인원 컴포저블 CX 플랫폼, Genesys Cloud CX 소개
방훈재
Solution Consultant, Genesys Korea
고객의 비즈니스와 기술 요구 사항을 실현하는 Genesys Professional Services & 고객 성공 관리
손영웅
Professional Services, Genesys Korea
EVENT하기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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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조사
Genesys®는 매년 100여 개국의 기업에 700억 건 이상의 탁월한 고객 경험을 오케스트레이션하고 있습니다. Genesys의 독보적인 클라우드, 디지털, AI 기술력을 통해 모든 규모의 기업이 공감을 통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의 신뢰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형 경험(Experience as a Service®)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Genesys를 통해 기업은 선제적, 예측적, 초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여 채널에 관계없이 마케팅, 판매 및 서비스 등 모든 순간에 걸쳐 고객 관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직원 생산성 및 몰입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백오피스 기술을 현대화된 수익 창출 엔진으로 전환함으로써 모든 규모의 기업이 공감 기반의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의 신뢰도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Genesys Korea 웹페이지 바로가기